2011. 2. 8. 15:57
Other races
오늘 스테이지는 낙타 경기 트랙;에서 출발하여 골프장으로 끝나는군요. 카타르스럽습니다. 136km로 길진 않군요.
오늘도 생방송은 못 볼듯 하니 이따 결과 확인하고 사진이나 좀 붙여볼게요.
뭐. 잘하는 놈 우리편입니다 ㅋ 어차피 캐브가 스프린트하기엔 상태가 영 아닌거 같으니 렌쇼나 부넨이나 바비가 잘 하길요.
재키도 넘어졌구나;
돌아왔슴다.
14km 남았는데 45초 차군요.
헉; 왜 혼자 넘어지고 그래; 5명의 BA중 하나가 넘어지고 넷 남았네요.
스카이랑 가민 붙어있으니 진짜 구분 안되네요; 스카이, 가민, BMC, FDJ, 라보 등이 주루룩 나와있어요.
시간은 착실히 줄어들어 이제 10km 19초네요.
BA 잡았고 스카이가 끌기 시작하네요. 와 전원 다 나와있네.
오 캐브 저깄다. 붕대 칭칭;
HTC가 기차는 이쁘게 잘 만든단 말이죠.
오 표범팀 나온다. 칸훃이 끌어주네요. 혼자 또 TT 하고 계신다;
4.5km
오오 칸훃 다시 끈다 ㅋㅋ 해설자가 지금 막판인데 너무 뭉쳐있다고, 속도 느려서 크래쉬 위험 있다고 하자마자 칸훃 나와서 끌기 시작하고 바로 한줄 ㅋㅋㅋ 칸훃 뒤에 표범팀 넷 붙어 있습니다. 칸훃 떨어지고 이제 오그레이디가 끕니다. 우어
우어 누구냐
해설자도 우승 누군지 모르고; 스티그만스냐 부넨이냐 하우슬러냐. 혹시 베나티니? 칸체가 열라 끈 보람 있는거니?
야 해설자 뭐하니!!!
하우슬러군요. 베나티 2위. 쳇. 왜 표범팀 콩라인이냐. 얼렁 첫 우승 챙기면 좋잖냐. 가민은 스페인에서도 잘하고 있으니 조나단씨 좋겠구나아.
부넨이는 6위로 들어왔군요. 시간은 잃지 않았으니 GC 1위를 지킵니다.
포인트 저지는 누구냐아. 칸체 실버 벗어주어야하나.
흠 하우슬러가 2위, 칸훃은 3위로 밀렸군요. 쳇. 물론 GC 노리고 온 건 아니지만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