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Comment

2010. 7. 13. 01:31 2010 TdF
이제는 스테이지 하나당 포스팅 하나는 택도 없구만요;

각 팀의 rest day 사진이 이제 몇 개씩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랜스씨와 라디오섁 보이즈의 사진은 다 라이딩밖에 없어서 재미없어요.

아즈씨는 어제 하도 굴러서 온몸이 뻣뻣하고 쑤시는 모양입니다. 흑. 그래도 오랜만에 애기들하고 놀아주고 좀 쉬었나봐요.

아스타나는 스페인선수가 많아서 월드컵 우승 기념으로 다들 신나서 국대 유니폼 입고 축구(족구;?)하고 놀고, 산 위에 올라선 관광객 행세하며 지네끼리 사진찍고 기자들한테 포즈 취해주다 풀밭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수다떨고 그러고 보냈나보군요.(아스타나 사진이 제일 재밌지만 콘타 미워하므로 안 붙입니다 ㅋㅋ)  

삭소뱅크 사진은 낮부터 기다렸는데 이제서야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01

에반스는 뭔 쉬는날 연습 라이딩에도 옐로저지를 입고 나왔니 -_- (네 별게 다 밉습니다.)

아저씨는 오늘도 흡혈귀같은 주최측한테 잡혀 피를 뽑힌 모양입니다; 아 놔 진짜 어제 약이라도 먹고 펄펄 날았으면 속상하지도 않지 -_-

아직도 머나먼 개선문...


그나저나 오늘 라디오섁이 어떤 전략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랜스옵은 이미 뭐... 포듐은 커녕 탑 텐 피니쉬도 힘들테니 현재 2'14"로 8위로 라디오섁의 급; 에이스가 된 리바이를 밀어 포듐에 올려야 할텐데, 랜스씨도 마지막 뚜르 옐로 저지는 못하더라도 스테이지 우승은 시켜줘야 할테니 고민이 많겠네요.

옵화님 스테이지를 먹으려면 어느 시점에선 BA로 떨어져나와야하는데, 듣보잡 약소팀에서 GC 랭킹 저~ 밑에 있는 선수가 스폰광고하러 뛰쳐나오는거야 뭐 펠로톤에서 구랭- ㅋ하고 보내주지만 랜스씨는 그러기엔 너무 위험;한 사람이거든요. 아저씨 어택하면 펠로톤이 죽자고 잡으러 올 가능성도 높아요. (그래 모두가 다 처음부터 끝까지 죽자고 달려 예상 종료 시간 몇십분 단축해서 유럽 전역의 방송국을 다 바보만드는거다 ㅋㅋ) 평지코스에는 GC 전문인 라디오섁이 스프린트 특화팀인 콜럼비아나 가민이나 람피르랑 상대가... 될까요; 너네 기차 만들 줄 알어;? 19 스테이지 ITT는 뭐 칸첼라라훃이 이미 맡아놨으니 없는셈 치고. -_- 브루닐씨 고민이 많겠군요. 우선 랜스씨 부상이 어느정도인지도 확실치 않고요. 개인적인 바람이야 아저씨가 16이나 17 스테이지 먹고 피레네를 정ㅋ벅ㅋ해주면 좋겠지만... (a fangirl can dream, right?) 

현 상태로 전력 분석 기사들 보면 뭐 절대 다수가 콘타 우승을 점치고 있네요. 췟. 올 해 뚜르는 초장부터 이변이 난무하니 모를 일입니다.
posted by a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