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7. 18. 17:54
2010 TdF
오오오 위엄 쩌는 피레네 클라임!
오늘은 좀 덜 덥기 바랍니다.
시작했네요.
아스타나가 펠로톤 앞으로 나오는군요. 지금까지 라보뱅크가 끌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아직 삭소는 뒤에서 관망 중입니다. 아스타나가 속도를 높이기 시작해서 차이가 8분대로 떨어집니다.
곧 밥 먹겠군요. 나도 배고파ㅠㅠ
한 60km 상태에서 5분대로 거리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라보뱅크가 앞에 보이는 걸 보니 멘숍 혹은 게싱크가 뭔가 하려나봅니다. 스카이도 나와있네요. 위긴스도 이렇게 집에 갈 순 없지! 하고 있는걸까요.
으으 산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오르막 시작한 지 채 몇 분 안되서 벌써 흐르는 선수들이 나오는군요. BA도 부서지고 펠로톤도 부서집니다; HC 무서워;;;
흐르는 놈에 어택하는 놈에 난리도 아닙니다; 아직도 업힐은 많이, 아주 많이 남았습니다.
앞으로 나간 선수 중엔 사스트레가 가장 위험한 선수군요. 08년 뚜르 우승자입니다.
아우 스트리밍 진짜... 돌림노래에 딸꾹질 영상에 방폭에 아주 가지가지 합니다 -_- 애들 죽도록 올라가고 있는데 말이죠.
문제는 앤디나 콘타가 이번 HC에 어택을 할지, 아님 마지막 Cat 1까지 기다릴지이군요. 앤디야 오늘 컨디션 괜찮냐?!
오 아즈씨다. 오늘도 그루페토 합류이십니까;
저런 앤디가 팀카를 부르네요; 뭐냐 뭐가 문제야;;;;
아 물과 에너지젤 보충하러 간 거네요. DS랑 작전 얘기도 하겠지요.
어린 놈 콘타 뒤에 붙어 가고 있습니다. 이제 거의 다 내려갔네요. 오늘의 마지막 클라임 Cat 1이 기다립니다;
아스타나는 나바로와 비노가 펠로톤을 끌고 있는데, 삭소뱅크는 누가 살아남았을까요; 우어 전 선수 GPS, 스피도미터, 심박계 의무 장착시키고 싶다아아---
자, 앤디야. 너도 랜스훃아가 "The LOOK"을 보여주고 울리히 떨구던거 기억해라. 잘할 수 있지?
4km 남았네요. 우어... 속이 바짝바짝 탑니다. 앤디 힘내라!!!!!
콘타 어택; 오오 앤디 따라 붙습니다.
멘숍 어택; 4위를 걍 가라고 보낼 순 없으니 콘타와 앤디가 따라 가네요. 인 줄 알았지만 둘이 병림픽하냐고 멘숍과 산체를 걍 보내주네요; 야!!!!!!!!!!!!!!!!!!!
앞에서 어택하는데 니가 먼저가 싫어 니가 먼저가 하면서 안 따라가 ㅋㅋㅋㅋㅋ 이뭐병!!!!!!!!!!!!!!!
병ㅋ림ㅋ픽ㅋ 근데 결국 어린놈이 더 병신인 -_-
물 갖다 줄 도메스띡도 하나 없어서 그 경사에 팀카에 직접 다녀와야 하는 주제에 ㅠㅠㅠㅠ
리바이도 게싱크에게 밀려 7위로 떨어지고 아즈씨는 무려 70위로 들어왔네요. GC38위로 어린놈과 거의 40분 차이입니다. 으허허 ㅠㅠ 한 20분 흐를때는 스테이지 우승 노리나 했는데 40분이 되니 이거 몸에 뭔 문제라도 있나 싶습니다. ㅠㅠ 게다가 팀순위도 뒤집힐 거 같으네요. (으어어어 8초차로 역전당했습니다ㅠㅠ)
아 놔 어린 놈 지금 웃음이 나오냐 ㅋㅋ 노랑 옷 낼 하루 더 입고 콘타에게 시간 더 안 줘서 그냥 좋기만 허냐?!
오늘도 팔찌 했군요. 옐로저지 깔맞춤이라 좋아하는 건가 ㅋ
오늘의 우승자도 어김없이 손에 노란 팔찌; 아놔 대체 아즈씨 몇 개를 뿌린겨 ㅋㅋㅋ |
오늘 피레네에서 얼마나 괴로움에 몸부림칠 예정이면 이어폰 테이프로 붙였냐 ㅋㅋㅋ |
마크C는 오늘도 칸훃과 나란히 문 꼭 닫고 들어왔군요. 스프린터들 내일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