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Comment

2010. 8. 4. 11:10 잡담
1. 이거 뭐야 무서워;

아즈씨 그린;? 타미키 지금 화이트 입은거임;? 아 놔 혼란스러웤ㅋㅋ

2. 오늘 하루를 버티게 해 줄 훃님 사진

3. 오늘의 Jens! fact
Jens Voigt puts the “laughter” in “Manslaughter.”

4. 랜스옵은 여전히 바쁘네요. 작년부터 추진한 투어 오브 콜로라도가 성사됐나봅니다. 내년 8월 말에 열린다고요. 오늘 주지사와 같이 기자회견에서 공식 발표할건가봐요. 투어 스폰은 본사가 콜로라도 덴버에 있는 퀴즈노스일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회사 바로 앞에 퀴즈노스가 생겨 매일 출근도장을 찍고 있는데... 랜스옵 나 잘했숴?!)

5. 라디오쉴렉안되면 아스타나쉴렉은 어떠냐?!
유진씨랑 개드립치며 놀았던 건데, 진짜 비노클롭에게 콘타 빠진 자리 누구로 채울거냐고 기자들이 묻자 "멘숍을 생각 중이다. 크로이징어도 고려하고 있다. 쉴렉 형제라고 안될건 뭐냐, 아직 계약에 사인 안 한걸로 안다."라고 했댑니다 ㅋㅋㅋㅋ 아 놔 철혈의 비노클롭에게 채찍질로 조련당하는건 콘타가 아니라 어린놈이 될지도?! 순진무구한 우리 어린놈 피도 눈물도 없는 무서운 아즈씨에게 잡혀가서 험한 꼴 당할지도 ㅋㅋㅋ (실현가능성은 별로 없겠지만서도 생각만 해도 웃긴거다 ㅋㅋㅋ 부자 나라에서 떠받들려 살던 어린놈이 철의 장벽 건너 동토의 나라 팀에서 어찌 적응 할 지 ㅋㅋㅋ)

과잉보호로 커온 어린놈이 과연 비노 밑에서 견뎌낼 수 있을까요? ㅋㅋㅋ

6. 아 놔 콘타는 광고가 다 왜 이런거;

광고의 포인트는 파는 물건을 사고 싶게 만드는 거 아니었어;? 갖고 있는 것도 갖다 버리고 싶게 만들면 안되지 않을까 -_-

삭소야, 스페셜라이즈드야, 얘가 진짜 쉴렉s 보다 광고 효과가 뛰어난 거 맞니? 진짜?
posted by a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