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Comment

2010. 8. 17. 21:56 Other races
5.2km 의 짧은 ITT 로 시작하네요.
현재 라스 붐이 6분 24초로 1위입니다.

작년 1위 EBH의 올해 프리젠테이션 때 사진이랩니다. 삭소와 얜스옵 사진 공홈에 없어서 삐져있는 중입니다.


근데 비와요; 심하진 않지만요.
애니코 투어의 1위 저지는 화이트랩니다. (얜스옵 불혹이 가까운 나이에 화이트 한 번 입어주시면 안되나요 ㅋㅋ)

스카이는 TT 헬멧은 꼬다리가 길게 빠지지 않고 짤똥하네요. 뭔가 귀여워; .

아놔 해설자들이 푸톤 선수들 나올때마다 저지 까고 있습니다 ㅋㅋ 스폰 바뀌었으니 제발 좀 바꾸지 그러냐 ㅋㅋ하고 있어요.

비가 계속 오네요. 바닥에 물도 고이구요.

우웅 104번째 출발했는데 렌쇼는 140번, 얜스옵은 143번째로 출발합니다. 빨리 감기 안되나연 -_-

헬멧 귀엽잖아 ㅋㅋ

가민의 날다람쥐 (레알이어요. flying squirrel이라고 한단 말이죠)ㅋㅋ 바디수트는 결국 금지당했군요.
 
사진 보면 겨드랑이 부분의 수트가 몸에 딱 달라붙지 않고 곡선이 나오는데요. 좀 더 공기역학적인 모양이 나온댑니다. 풍동에서 테스트하면 20와트 이상 차이가 난다고요. 이게 문제가 되는게, UCI 규정에는 필수적이지 않은 의복이나 공기저항을 줄이기 위해 디자인된 의복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어있거든요. 

투어 오브 캘리포니아하고 뚜르 드 프랑스에서 가민 팀이 저거 입고 재미 좀 본 모양인데 이거 조직위에서 공식적으로 금지한 건 아니지만 좋은 말로 할 때 걍 예전 거 입어라-_-+하고 전언이 들어갔댑니다. 오늘 경기에는 다 원래 입던 body-hugging 수트 입고 나왔네요.

해설자 편파애정 쩔어연 ㅋㅋ 근데 저 라보 선수 포지션이 좋긴 허다. (칸훃과 포지션이 비슷하다고;) 몸이 엄청 유연하네요. 고개를 얼마나 처박았는지 뒤에 따라가는 오토바이 카메라에선 얼굴 부분이 아예 안 보여; 

게레인트 잘 했네요. 3위로 들어옵니다. 현재 1-2위는 둘 다 라보뱅크. 

카메론 마이어의 흰 오버슈즈 귀엽네요. 

아가일 귀여워 ㅋㅋ

호주 TT 내셔널 챔이라 내셔널 저지입었는데 흰바탕에 노랑/초록이라 깔끔하니 세련되고 예뻐요. (자전거 핸들바도 한쪽은 노랑 한쪽은 초록이야 ㅋㅋ) 얘도 역시 가민이라 부분부분 아가일 무늬 ㅋ 88년생 아가입니다. (그래 역시 어린애들은 하양을 입혀야 해!)

우왕 렌쇼다! 힘내라!
13위. 나쁘지 않아요. 렌쇼는 이번에는 캐브대신 그라이펠을 열심히 끌겠네요. 너도 딴 팀가서 잘 크면 에이스 스프린터 될 수 겠지만... 저기 많이 미안하지만 걍 캐브 리드아웃 좀 계속 해주라... (그래요; 애정의 우선순위란 이런겁니다;)

렌쇼  출발하고 4분 지났을 거 같은데 왜 앤스옵 안 보여줘!!!!! 출발했을텐데!!
오 옌스옵 들어온다! 흐으. 41위. (해설자야 너 얜스옵 혀 내민다고 까는거냐 지금 ㅋㅋ 죽을래 ㅋㅋㅋ)

왠지 벨기에 내셔널 챔 져지는 부넨만 입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드볼더가 로드챔과 TT챔 둘 다 가지고 있네요.

오호 스베인 터프트가 1위로 올라가네요!  (해설자는 정줄 놓고 딴 얘기 하고 있다 -_-)
오 그 희귀하다는 캐나다 선수구만요. 내셔널 TT 챔을 7번이나 해먹었군요.
클로덴씨도 뭐 적당하게 들어오시는군요.

토니 마틴 출발! 잘해랑.
에잇. 5등이네요. (아 놔 저 너무 힘들어 죽을거같아ㅠㅠ 하며 정신이 반쯤 나간 표정 자꾸 보니까 정들어 ㅋㅋㅋ 5분을 달리건 5시간을 달리건 평지이건 산악이건 결승선은 항상 저 표정으로 넘는군요 ㅋ)

에디도 출발! 작년 우승자니까 못하면 쪽팔리는거 알지?

스카이팀 수트 이쁜데 노르웨이 TT내셔널 챔이라 내셔널 저지 입었네요.


삭소뱅크의 리치 포트도 들어옵니다. 7위네요.

스베인 터프트가 1위네요. 해설자들이 정줄 놓고 드볼더 얘기하다가 스베인 1등 들어오는거 완전 놓친거 계속 카메라 탓하고 있습니다 ㅋㅋ 카메라맨이 드볼더만 핥아서 우리도 어쩔수 없었어요- 이런다 ㅋㅋ

어쨌거나 가민이 프롤로그 우승을 가져갑니다.
posted by a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