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Comment

2010. 9. 5. 13:44 2010 Vuelta

... 오늘도 고생들 하시어요;

2-2-3-2-2-3-3 끊임없이 오르락내리락 하는구만요. 클라임 5개도 많다 생각했는데 오늘은 무려 일곱개; 카테1 클라임은 없지만 저 산을 구비구비 다 넘으려면 고생 깨나 하겄습니다. 내일 restday라고 오늘 아주 죽어봐라! 인가효.

바보같은 부엘타 공홈 플래시 티커는 죽어버렸고, 문자 티커를 보니 40km 지점까지 아직도 펠로톤에 맘에 드는 BA가 만들어지지 않다가 이제서야 슬슬 간격이 벌어지고 있나봅니다.  14명의 BA니 꽤 대규모네요. 약 2분 앞서가고 있대요.

부엘타 조직위 진짜 맘에 안 듭니다.

어제 결승선

1등으로 들어오는 애랑 저 뒤에 주황색 들어오는 애랑 같은 시간을 줬습니다. 저게 어디 봐서 같이 들어온거니;
그래서 주황색 (스페인팀-_-인 유스카텔 유스카티의 이고르 안톤) 애한테 레이스 리더의 레드 져지를 입혔죠. 뭐하는겅미 조직위 -_- 너무 대놓고 그러면 보는 사람 민망하잖.

오오 나는 어쩌자고 이리 운도 좋을까...


얼떨결에 1등이 된 안톤은 '나도 내가 왜 1등인진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1등 좋아 >_<" 이러고 있고, 눈 번히 뜨고 날치기 당한 꼴인 로드리게즈는 인생 허무한긔... 이러고 있슴다.

너네 왜 그러고 있어 ㅋㅋ


으으으음.... 페타키가 기권했군요. 어제 크래쉬에서 부상이 꽤 심한 모양입니다.
 

아프겄다 ㅠㅠ

앞으로 남은 몇개 안되는 스프린트 스테이지까지 가기엔 산이 너무나 많기도 하고, 이미 스테이지 우승 하나 챙겼으니 빈손은 아니군요. (도핑 조사가 진짜 공식적으로 시작되려나.. 하는 추측도 잠깐 해봤습니다. 지금 이탈리아의 올림픽 조직 위원회가 페타키의 도핑 의혹에 대해 공식 조사를 시작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 중이거든요. 공식적으로 조사가 시되면 선수 자격이 정지되기 때문에 남은 부엘타 경기를 마칠 수 없습니다. 방출; 되는 거보단 본인이 기권하는게 모양새는 나을테니 알아서 그만둔건가; 에이 아니겠지.)

첫번째 산 올라가기 시작했다네요. BA와의 간격은 4분 10초랩니다.

현재 GC 1, 2, 3위인 유스카텔, 카츄사, 리퀴가스팀이 모두 BA에 선수를 내보내놨어요. BA를 안 잡을 수도 있겠구만요. 로만 크로이지거도 BA에 있습니다. 어제 스테이지 우승한 데이비드 몽쿠티도 나가 있네요. 세라핀 마르티네즈와 폴카돗 경쟁 중인지라 오늘 많고도 많은 클라임에서 포인트 따러 나간 모양인데, 어제 그렇게 달리고도 힘이 남은거니; (제 생각엔 자코베오 선수가 BA로 나간다는 급보를 라디오로 전해듣고 마르티네즈라 생각해서 급히 따라갔는데, 알고보니 딴 애고, 이미 나간 거 돌아오기도 뻘쭘하고 그래서 걍 깨알같이 포인트 적립하고 있는거 아닌가 싶슴다 ㅋㅋ 자코애가 두 개 클라임 다 1위 하고 몬쿠티는 두번 다 2위 했어요.)

xacobeo 는 갈리시아어론 사코비오, 영어로는 자코베오라 읽는 모양이군요. Santiago 랩니다.

어여 방송 시작해라! BMW 핥느라 싸이클링 따위 안 보여주는거냐 -_-

이번 뚜르 때 랜스옵 바로 앞에서 아무 이유없이 크래쉬나서 결국 랜스옵 GC를 완전히 포기하게 했던 유스카델 어쌔신 -_- 고르카가 어제 크래쉬의 여파로 결국 기권했나봅니다. 근데 얘 08년 뚜르에선 에반스 크래쉬나게 했었다네요;? 진짜 어쌔신이냐 -_-++++

60km 4분 40초
아직 펠로톤은 뭉쳐서 가고 있댑니다. 스프린터들 장하다;

힘내라 캐브;


어 앤디네? 앤디 안녕? 오랜만이구나 ^^

오늘 물통도 열심히 나르고 앞에서 열심히 끌고 도메스띡 잘하고 있댑니다 ㅋ


1위와 3분 30초밖에 차이 안나는 퀵 스텝의 바레이도가 BA에서 처지네요. 바레이도가 떨어지자 펠로톤을 끌고 있던 유스카델이 바로 속도를 늦췄다는군요. 바레이도가 끼어있는 한 BA가 성공할 수 없으니 딴 팀 DS들이 압력 넣어 퀵스텝 DS가 뺀 거 아니냐고 하네요. (물론 퀵스텝 DS는 그런거 아니다, 지가 힘들어서 떨궈진거겠지~ 그러고 있습니다. ㅋㅋ)

폴카돗이 몽쿠티에게 넘어가네요. 떼떼에서는 마르티네즈의 팀메이트인 자코비오의 라부냘이 몽쿠티를 최대한 방해하며 산악 포인트 세 번을 다 1등으로 먹었지만 결국 폴카돗을 뺏기자 스테이지 우승으로 방향을 틀어 솔로 어택을 했네요.  아직 40km도 넘게 남았고 산이 세 개나 있는데 혼자 잘 갈 수 있겠니;

흠 진짜 바레이도 떨어지고 나서 유스카델이 펠로톤 끄는 속도를 늦춰 이제 7분을 넘어갑니다. 이고르 안톤 하루 더 입히려고 팀메이트들이 노력 중이네요.

BA 내에서도 이제 막 어택이 나오네요. 라부냘이 2분 이상 벌려놓으며 솔로라이딩으로 우승 하나 했더니 그렇게 쉽게 보내진 않을건가 봅니다.

펠로톤은 BA 안 잡기로 결정했나봅니다. 거리가 급속도로 벌어져서 35km 에 8분 30초가 되네요. 흠 BA에 로또의 페로드라는 선수가 1위와 6분 59초 차이인데 안 잡고 놔두면 저 선수가 내일 레드를 입겠네요. 2,3주에 산 타면 흐를 선수인가; 왜 놔두는 걸까나요.

어 또 앤디다. 얼굴도 보여주고 지퍼도 내리고 팬 서비스 해주는거냐 ㅋㅋ

어 또또 앤디다. 그래 펠로톤 앞에 있으면 카메라에도 자주 잡히고 얼마나 좋냐 ㅋ

어 또또또 앤디다. 프랭크랑 나란히 펠로톤 젤 앞줄에 나왔습니다. 둘이 얘기 중이네요. 오늘 뭔가 할꺼니? 그런거니? (근데 어린놈 분명 아까는 풀어 헤치고 있더만 지금 보니 지퍼 올렸구만요. 안 덥니? -_-)

유로 스포트 죽어서 다시 이상한 언어를 듣고 있슴다. 흐어. 바레이도는 곧 잡힐 거 같구만요. 페로드는 안 잡니;?
혼자 튀어나갔던 라부냘이 잡혔나봅니다.

솔로 어택은 실패했지만 마지막에서 두번째 산악 포인트에서 라뷰냘이 다시 한번 몽쿠티에 훼방을 놔보지만 이번엔 성공 못하네요. 흠.

20km 8분 50초입니다.

슬프게 카메라에 손을 흔들어주던 바레이도는 레이스 탁터에게 배고파서 못 가겠어요.. 했나봅니다. 하지만 해설자들은 안 믿는군요 ㅋㅋ 바레이도때문에 BA가 나가리 나면 카츄사퀵스텝에 원한 품는 팀이 많아져서 앞으로 경기 하기 힘들어진다고요. 이건 DS가 결정할 사항이라고 그러네요.

흠. 10km 인데 8분 20초네요. 떼떼도 몇 그룹으로 나눠진 거 같은데 페로드가 어디 있는 진 모르겠네요. 어쨌거나 유스카델 일 제대로 못하냐!

다들 힘든거다;


흠 안톤 이고르가 하루 더 입을 거 같댑니다. 쳇. 5명의 떼떼에 페로드는 없네요.
어라. 레이스 라디오가 페로드 32초 밖에 안 떨어져있다고 했댑니다. 2분 49초라고 해서 해설자들이 페로드가 무리하다 뻗었나보다 했다는데요. 로또가 레드 가져가는거니.

4km 남았네요. 8'04초니 BA 중 누가 스테이지 우승을 할지, 페로드가 레드를 입을지가 관건이군요.

캐새드팽의 다비드 로페즈가 스테이지 우승하네요. 크로이징어가 2위로 들어오고요.
자 페로드가 들어왔습니다. 레드져지는 언제 들어오나요.

앤디는 오늘 일을 마치고 뒤에서 슬슬 가고 있네요.

앞에선 유스카텔이 하나 죽도록 끌고 있고 페로드의 팀메이트인 질베르가 나와서 기회봐서 갠세이 놓으며 속도 줄이려고 호시탐탐 노리고 있슴다 ㅋㅋㅋ

흐음 속도보니 7분 안짝으로 들어올 거 같은데요. 질베르가 앞에서 막고 있습니다 ㅋ

그래 그리 쩔썩 붙어 있어야지 보는 눈화 맘이 훈훈하지 ㅋ


프랭크는 앞에서 잘 붙어오네요. 로드리게즈가 1초 벌어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어라 거리 벌어지네 프랭크 얼렁 따라가라!

흠 안톤이 하루 더 입네요.

프랭크는 잘 붙어왔습니다. 13위도 유지하고요. 앞 순위에 하나가 들어왔지만 다른 하나가 빠져서 변동이 없네요. 인터뷰 나온거 보니 어제 클라임에서 시간을 잃어서 속상한 모양이지만 오늘은 몸 상태가 좋아 다시 자신감이 좀 생긴 모양이네요. 잘해야죠 형님...
 
멘춉은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살짝 살짝 시간을 잃더니 3분 29초로 20위네요. 사스트레보다도 뒤네;

내일은 쉬는 날입니다! 삭소애들 사진이나 잔뜩 올라오길. 리스씨는 스페인 온건가,.. 칸체의 이적은 어찌 되는 건지 뭔가 얘기가 나오려나요.
posted by a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