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 16. 18:14
Other races
출첵하시는 랜스옵
몸은 더 좋아지신거 같습니다요
오늘은 TDU 의 stage 0이라고도 할 수 있는 Cancer Council Classic 입니다. (정식 TDU 는 화요일에 시작) 1.7km를 30바퀴, 총 50여 km를 도는 경기인데 현재 25바퀴 돌고 있네요.
5명 BA가 만들어졌지만 30초 정도까지밖에 벌리지 못하다가 결국 방금 다 잡혔습니다. 당연하겠지만 데뷰경기인 레오파드-트렉에서도 BA를 내보냈군요. 마틴 모텐슨군이 수고했습니다.
HTC와 오메가가 초반부터 끌고 있댑니다. 막판에서야 스카이 애들도 얼굴 내밀고 있다는구만요.
아이고 스튜이 크래쉬; 심하진 않댑니다. 아즈씨 스키 타다 갈비 나간지도 얼마 안됐는데 고생하십니다;
퀵스텝도 스물스물 나온다는데 치치 밀어주려나아.
두바퀴 남았는데 파라도 캐브도 어딨는지 안보인다네요;
HTC는 고스와 렌쇼도 컨디션 좋아서 캐브가 스프린트 안 할 수도 있다 하던데 정말 그런가...
맥퀴언씨도 나와있다는군요. 팀 이적 후 바로 자국 경기에서 스테이지 우승해주면 얼굴 살고 좋겠지만...
오오 캐브 나왔댑니다. 렌쇼 뒤에 붙어있다는군요. 그라이펠과 알란 데이비스도 딱 붙어 있다고요.
어라 마지막 바퀴에서 크래쉬;?
맷 고스 우승! HTC 잘하는구나 훌륭하다! >_<
HTC 원투!
그래도 팀메가 우승해서 좋냐 ㅋ
저지 소매에 국기도 달아주고 이름도 써주는구만요
1위 고스 2위 렌쇼 3위 맥퀴언랩니다. 포듐 세명이 다 호주 출신이군요.
호주 방송은 맷 고스 칭찬에 난리군요 ㅋ 캐브의 리더 자리를 위협할거라구요 ㅋ
아참, 오늘 상금은 모두 퀸스랜드 홍수 성금으로 기부하기로 선수들과 팀 모두 뜻을 모았다는군요.
자 웜업은 끝났고, 화요일부터 본격적으로 스프린터들 붙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