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Comment

2011. 1. 18. 06:07 잡담

Versus에서 촬영왔었대요. 칸훃 완전 엄숙해 ㅋㅋ

Versus 선수 프로파일 좀 오글;거리긴 해도 재밌으니 칸훃도 멋진 거 만들어주기 바람다. 

괜히 올려보는 오도마니 앤디

LEOPARD TREK의 TDU 스쿼드. 오그레이디씨 여유만만 ㅋ 내 앞마당이라 이거죠.

2. 어제도 어김없이 랜스옵 피빨렸댑니다. 아 놔 이제 적당히 좀 넣어두지 싶네요. 
맥퀴언씨도 도핑 컨트롤 들이닥쳤었나봅니다. 근데 

으하하하 resentful much?

흰색/녹색/노랑이면 저지는 쌍콤?


3. 페가서스가 허무하게 무너졌지만 다시 호주 국적팀을 만드려는 시도가 있나보네요. GreenEDGE 프로젝트라고 호주 국대팀을 맡고 있던 쉐인 바난씨가 책임자랩니다.
이미 시즌당 천육백만유로의 예산을 확보했고 호주의 두 소년 챔 카메론 마이어와 잭 바브리지가 이미 협상 중이라는 소문이 돈대요. 가민의 보터스씨가 펄쩍 뛰며 UCI가 정한 8월 1일 이전에 우리 애들한테 침 바르면 님 고소-_+++라고 하고 있어요. 브래들리 위긴스를 스카이에 뺏기며 그 난리를 겪은 가민은 애써 발굴한 창창한 어린 선수에다 DS인 매트 화이트도 그린에지로 뺏길 판이니 버럭할 만 하지요. 

조나단씨 선수들하고 이리 잘 놀아주는데 ㅋ (DZ가 조나단씨 방 들어가서 옷장에서 옷 꺼내입고 놀다가 딱 걸렸다는 설정샷임다 ㅋ)


하지만 캠과 잭, 매트 셋 다 올해 계약 만료라니 안녕 생선 고마웠어하고 이제 국적팀으로 가겠다 하면 뭐 잡을 방도가 있겠습니까. 
75% 호주 선수로 구성한다는데, 리치 포트 데려가고 싶겠네요. GC 라이더에 어리기까지 하니. 쩔어주는 마크 렌쇼와 맷 고스도 데려가서 스프린트 스테이지도 쓸고 싶겠죠. 카델 에반스도 데려오면 왔지만 BMC 에이스인데 과연 올까나. 호주야 선수가 워낙 많으니 국적팀도 할만 하죠. 두서넛인 룩셈부르크도 하는데. <---------
됐고, 쉐인씨 스튜이는 찝적대지 마쇼, 표범팀에서 은퇴하게 놔두라고, 응?'

4. 랜스옵은 과연 TDU 참가에 얼마나 받았을까나.

호주의 기상인거냐 ㅋㅋㅋ


공식 발표는 없으나 작년에 약 2백만불 정도 받았을거라구요. 

그래도 랜스옵 보러 많이들 오잖습니까.

그리고 너네 랜스옵 마지막 국제 경기라고 벼라별 굿즈 다 만들어 열라 팔아먹고 있잖니

5. 어쩔것이여...

게레인트가 말한 모비스타 헬멧은 이거에요

이거 씌우는건 좀 잔인하지않니 ㅋㅋㅋ


posted by a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