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 18. 09:45
Other races
번치 스프린트겠네.
하양노랑 날렵한 univex 가 납작한 스페셜라이즈드로 바뀌어 살짝 적응 안되는;
날씨는 화창하댑니다. 19도~26도라니 라이딩 하기 좋겠네요.
6km 갔다는대 다들 눈치 보고 있대요 ㅋㅋ 어택 없댑니다. 뭐하는겨 얘들아!
호주팀인 Uni-SA 선수가 오늘의 유일한 KOM 포인트를 먹으며 내일 저지를 확보하네요. 국내팀에겐 매우 중요한 경기일테니 열심히 해야죠.
아즈씨는 슬슬 타고 놀다 오십셔 ㅋ
13km에서 5명의 BA가 만들어졌댑니다. 우스카델 우스카디가 두명이나 있네요. (당근들.... -_-+++)
얼마 전에 호주 내셔널 챔이 된 어리디 어린 잭 바브리지가 현지에서 인기가 쩔어주는 모양입니다. ㅋ 게다가 이 지역 출신인가봐요. 길을 손바닥 보듯 잘 알거라고요. 저널리스트들이 오늘 스테이지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고 있습니다.
23km, 4:05. 거리가 좀 벌어지자 바로 HTC에서 나와 끌기 시작했댑니다. 에효 이제부터 110km 끌어야 하는거니. 고생이 많아요; 가민과 오메가와 스카이 등등 너희는 맨날 숟가락만 얹기냐?! (숟가락 잘 얹기나 하면... 끌끌...)
HTC가 끌기 시작하니 갭 바로 줄어들기 시작하네요. 3:45.
호오. 3분. 2분 40초. 디센딩에서도 훅훅 따라잡네요.
으으 랜스옵 무릎이 아직도 말썽이라네요. 아이언맨 가능할지 아나운서들이 얘기하고 있어요.
40km 정도 왔네요. 이제 가민과 오메가도 나와 끌고 있댑니다. 흠. TDU 내내 펠로톤 앞에 HTC 와 오메가가 섞여 있겠지요.
60km 에서 2분 5초랩니다.
BA를 계속 2분 내외에서 잡고 있군요. 앞으로도 한 50km 더 가야 한댑니다.
HTC의 쌔끈한 올블랙 뉴질랜드챔 저지 입은 헤이든이 바이크를 바꿨댑니다. 근데도 뭐가 안 좋은지 다시 팀카를 불렀다고요. 아 놔 기차 덜거덕 거리면 안된다. 빨리 고쳐줘.
이제 25km 밖에 안 남았습니다. 스카이와 HTC가 속력 내고 있고 이제 BA는 50초 안쪽으로 들어왔습니다. BA에서 어택이 있군요. 막판 필사의 저항입니다.
BA 중 셋은 잡히고 둘만 남았군요. 번치 스프린트 스테이지 정석대로 진행 중이니 남은 둘도 곧 잡히겠죠.
20km 21초!
잡혔댑니다. 이제 20분동안 스프린트팀들 자리잡으려 밀고 찍고 난리도 아니겠군요 ㅋㅋ 스카이와 가민, HTC가 나가 있댑니다. 오메가는 오디갔니.
마이클 로저스가 뒷바퀴 메커니컬이랩니다. 스카이 기차 하나 빠지는군요. 줄리안 딘도 펑크났었는데 얼렁 갈고 펠로톤으로 돌아온 모양입니다.
파라파라 잘해봐야잖겠니... (스카이와 가민 저 비슷한 거 어쩔;)
5km!
오메가는 이제서야 스물스물 나오고 있는 모양입니다.
3km!
2km!
맷 고스 우승!
우어... 고스 진짜 몸 상태가 최상인가봅니다. 렌쇼 아침 인터뷰 보니 캐브와 고스 둘이 알아서 에이스 정하면 잘 꼽아주겠다 하더니 이렇게 일찍 시즌을 시작해본적이없는; 캐브보단 고스가 컨디션이 나은가보네요. 어쨌든 그라이펠을 이겼으니 이쁘다 고스!
얘도 목이 짧은게 어째 좀 짐승같어 ㅋㅋ
오늘 피니쉬 사진이래요.
안드레 그라이펠 2위 로비 맥퀴언 3위랩니다. 맥퀴언씨는 연속으로 3위네요. 아즈씨 찔겨...
일요일에는 1-2-3이 오씨더니 오늘은 1-3-4군요. 4위는 스카이의 크리스 서튼입니다. 그렉 헨더슨씨가 10위라니 오늘은 리드아웃이었나보네요.
트위터 보니 아즈씨 오늘 힘들었나보네요 안하다 하면 그렇죠 뭐
그래도 우승해야 하는 경기도 아니고 부담 없는 은퇴전이잖아요
고스 인터뷰 나오는 거 보니 오늘도 렌쇼의 리드아웃이 완벽했댑니다. 렌쇼 계약이 2012년까지였지 아마... 고스도 캐브도 HTC에 꼭 붙어있겠구나 ㅋ (학대니 이용이니 해도 니가 어딜 가겠냐 ㅋ)
TDU 의 GC 1위 저지는 ocher (황토색) 입니다
오분 남짓한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막판 스프린트가 좀 일찍 시작한 감이 있지만 고스 정말 펄펄 나는구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