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Comment

2011. 1. 19. 09:37 Other races

오늘도 번치 스프린트겠군요.

146km 코스라네요.
 

스테이지 출발선으로 가는 중인 쌍마크. 캐브는 뚱-하니 왜 그러냐.

여신 여친님이 집에 기다리고 있어 레이싱하기 싫으냐 ㅋ 

출첵하러 오시는 아즈씨


글고 어제 나를 웃게한 TDU 조직위의 센스

으하하 TDU의 영 라이더 저지랩니다. 어린애들은 저런거 입혀야 제맛인건가


경기는 이미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화창하다네요. 


초반부터 60km 찍어주고 있댑니다. 어택이 계속 있나본데 10km까지 아직 BA 성공은 못했다구요.
음. 오늘 스프린트팀에서 BA로 선수를 보내놓으면 HTC로는 매우 힘든 하루가 될거라구요. 스테이지 내내 다른 팀의 도움 없이 HTC 홀로 펠로톤을 끌어야 하는데, 선수들 매우 지칠테니까요. BA 구성이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하네요. 

캐브는 진짜 랜스옵이 좋은가봐 ㅋ


AG2R 선수 하나가 1분으로 거리를 벌려놓았대요. 혼자 가는거니; 
아, 삭소와 Uni-SA 선수가 쫓아가서 3명이군요. 26km 에서 2분 20초. 스프린트팀 선수는 아무도 못나갔군요. 
BA를 3분~4분에서 적절히 잡아놓고 있군요. 

캐브 뒷바퀴에 문제생겼다는구만요. 아직 초반이니 별 문제는 없겠습니다만. 

60km에 약 2분 정도로 꽉 잡고 있군요. 캐브는 뒷바퀴 갈고 다시 펠로톤에 돌아왔대요. 

펠로톤에서 어택이 있었고 원래의 BA그룹과 합해져서 이제 6명이라는데 거리는 45초로 간당간당하네요. BMC 두명과 UniSA 1명이 추가되었어요. BA에 같은팀 선수들이 둘씩 있고 하니 걍 보내줄 순 없겠네요. HTC 애들 욕본다; 
오늘에 이어 내일도 KOM 저지 확보한 UniSA 선수 하나가 펠로톤으로 복귀했대요. BA는 50초 정도. 

87km에서 1분 10초.

여전히 HTC가 끌고 있댑니다. 오늘 피니쉬가 바람으로 까다로울거라는데 하루종일 끈 보람이 있어야 할텐데요. 

BA가 1분에서 계속 잡혀있는 상황에 BA에서 어택이 있댑니다. BMC의 팀 로라는데 프로팀 데뷰 첫 경기에 한번 얼굴 비치고 싶은거니 ㅋ 게다가 호주 출신이구만요.
BA 남은 네명은 포기하고 펠로톤을 기다린대요. 팀 로와 펠로톤은 1분 23초. 약 25km 남았습니다. 

오 HTC 팀카 연결해서 DS 인터뷰하네요. 솔로 어택 기상이 가상하지만 어디 성공하겠니ㅋ 라는군요. 흠. 오늘도 렌쇼가 캐브와 고스를 잘 꼽아줄 생각인가봅니다. 캐브과 고스의 리드아웃을 할 수도 있다고요. 
15km 남은 상태에서 1분 아래로 떨어지는군요. 
10km 40초
28초. 300m정도라네요. 
스카이와 HTC가 펠로톤을 끕니다. 팀로를 곧 잡겠네요. 
7초.
5km에서 팀 로 잡고, 이제 진검승부!

4km!
3km! HTC 화이팅! (하지만 캐브가 아니라면 파라나 맥퀴언이나 헨더슨도 ok인데...)

헉 캐브 크래쉬; 괜찮은거냐 ㅠㅠ (게다가 3km에 살짝 못 미친거 같다는군요 -_-)
그라이펠도 크래쉬; 
스카이는 세명이나 크래쉬; 

흠 스카이의 벤 스위프트 우승! 

오늘 생애 최고의 우승을 한 스위프티


이제 이름값 하는거냐고 ㅋ
이 와중에 맥퀴언씨 2등, 와아 아저씨 진짜 질겨;;;;

막판에 약 500m 남겨놓고 또 다시 대형 크래쉬; 길이 다 막혔었다네요.
캠 마이어도 크래쉬라는데 우어... 몇 명이나 얼마나 다친겨... 
캠은 헬멧 없이 그래도 자기 힘으로 결승선 넘어왔다는군요. 크게 다친 선수는 없다는 거 같아요. 코너 돌 때 도로의 자갈때문에 크래쉬 난 거 같다구요. 

아이고 캐브는 저지와 숏 다 찢어지고 피 질질이라네요 ㅠㅠ 어깨로 심하게 부딪혔다는데요. 흐으. 
두번재 크래쉬 때 형님 마이어 뿐 아니라 동생 마이어와 쥴리안 딘도 넘어졌다네요. UniSA 선수 하나는 쇄골골절로 기권이구요.

맷 고스도 크래쉬에 말려 오늘 2위인 맥퀴언씨가 레이스 리더 저지를 입는군요. 랜스옵 얼렁 집어온 본인의 판단이 옳아서 기쁘십니까 ㅎ
 

아직 죽지 않았다고!!!


...

캐브가 얼마나 다친건지 업데이트 가 없어서 지금 저 캥거루같은 표정 하고 앉아있슴다;


...

어이구야 이게 뭐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캠 마이어도 쇄골 골절이 의심된다네요. 
아이고 어린놈 시즌 첫 경기부터 뭔 액땜이 이리 거해...



어린애도 귀엽고 캥거루 인형도 귀엽고


posted by a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