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Comment

2011. 3. 15. 22:43 Other races
막날입니다. 9.7km의 길지 않은 평지 코스네요. 
 

웜업하는 DZ의 빨강 장갑 ㅋ

웜업하는 칸첼라라


 아직 방송은 시작하지도 않았지만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인 칸훃은 경기가 이미 끝났군요; 예상대로 현재 1위이고 2위 라스 붐보다 9초 빠른 10분 33초로 들어왔네요.  

우잉 앤디 출발했다는데 바보같은 유로스포트는 테니스나 하고 있고 외계어 방송들은 딸꾹질이 쩔고 ㅠㅠ 
 


오 앤디다. 아예 정지화면이네요. -_- 얌마 길지도 않은 코스니 좀 열심히 해봐라. 
 

우어 저 밋밋한 헬멧이라니, 가민인데! 아가일 어쨌어!!!

저 밋밋한 수트는 참을 수 없다고! 그러니 DZ는 올해 힘내서 식스 타임즈 내셔널 챔피언이 됩니다. 실시!

방송 시작.

뭐 당연하지만 칸횽 리플레이부터 보여주는군요 ㅋ

 

어우 비는 안 오지만 길이 축축한 거 같네요.  

힝캐피 형님 달리고 계십니다.  

지금 GC 순위는 이렇습니다

바쏘가 에반스와의 12초를 줄일 수 있을지가 오늘 관건이겠네요.  


막판 10명 남았네요. 

우와 락비스트다. 이쁘다. 근데 너무 힘들어 보인다; 

스카포니 출발하네요. 이제 에반스만 남았습니다. 

광고하냐고 GC 1위 스타트 장면 안 보여주는 유로스포트 센스 -_- 


오 에반스도 출발했군요.
도로가 왜 저리 엉망이냐; 

칸훃 너무 심각한 얼굴로 기다리고 있는걸요. 한참이나 저러고 있었겠네요. 

현재 잠정 순위는 이렇습니다.

1. Fabian Cancellara (Leopard Trek) 10.33
2. Lars Boom (Rabobank) 10.42
3. Adriano Malori (Lampre) 10:51


바쏘가 얼마에 들어올려나요. 

11분 16초네요. 기록이 별로네요. 
15초 차 나던 게싱크가 11분으로 들어왔으니 에반스는 11분 15초 안으론 들어와야 하는군요. 

스카포니는 게싱크에게 2위를 뺏기는건가요.  

에반스 마지막 1분여네요. 힘... 내라?  

오 11분 04초! 우승을 확정합니다!

힘든거다;


2위는 게싱크, 3위는 스카포니, 바쏘가 4위, 니발리가 5위네요.  


하지만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라,

칸훃 시즌 첫 TT 우승 >_< 


예에~ 풍악을 울려라아~ 
오늘 평속 53km/h 이랩니다.

오 다시 보여준다. 칸훃의 하얀 궁디 좋구나아. 하아. 


칸훃 스테이지 우승 상품 대체 뭘 받은거야;


표정은 왜 또 저리 진중해 ㅋ 이쁜 아가씨가 양 옆에서 키스에 주는구만. 

뭐냐 ㅋ 쟤네 지금 뭐하는거냐 ㅋㅋ
물 속에서 잠수부들이 삼지창을 꺼내와서 우승자에게 전달하는 모양이군요 ㅋ 

 
posted by a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