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Comment

2011. 4. 3. 23:31 잡담

1. 월챔 랜스옵의 사진으로 여는 한 주 


2. 크리테움 인터내셔널 ITT에서 프랭키 가슴팍에 뭘 넣었나 했더니 이런 거 안고 탔다는군요. 당시 UCI 심판들이 보고 아무말도 안했다는데, 이게 다 끝나고 문제가 되어 UCI에서 공식 조사를 한다고 했나봅니다. 저 팩의 원래 목적이야 수분 공급이겠지만 솔까 7km TT에 프랭키가 물이 목적이었겠습니까, 조금이라도 공기저항 줄이려는 거였겠죠. (빈통 메고 탔다에 한 표;)


팀에서 일부러 작은 경기 골라 UCI 간 본 거 아닌가 싶네요. 버럭!하고 금지하나 걍 놔두나. 
(아 놔 쉴렉이들이 얼마나 TT가 안되면 팀에서 별 짓을 다하는구나... orz)

하지만 UCI, 가민의 날다람쥐 TT 저지는 뚜르때도 걍 놔두더니 프랭키 1위 뺏어가면 화낼테다. 

3. 칸훃 이번 플랜더스 직전 기자회견


칸훃 좋아요 핡

우승은 못했지만 저 많은 관중 미쳐돌아가게 만든건 칸훃과 샤바넬이었죠

어제 경기 직후에는 으어어어!@$$^@$& 모드였지만 뇌까지 근육으로 되어있는거 같은 애들 팬질 중이라 옮았는지 어쨌는지 30분만에 금방 잊고 담주에 잘하면 되지~ 그래도 칸훃이 최고~ 이러고 있습니다 ㅋ 오늘 아침엔 칸훃 트윗 보고 빵 터졌슴다. 으하하하 그래요 형님, meanies are so mean to you ㅎㅎㅎㅎ

4. 플랜더스가 워낙 중요한 경기라 싹 묻혔긴 했지만 쉴렉이들은 스페인에서 GP Miguel Indurain 에 출전했슴다. 


웨그만이 3위했네요. 

산체스가 프로팀 중 마지막으로 유스카텔의 첫 우승을 기록했습니다

posted by a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