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칸체 스위스 내셔널 챔
뭐 이건 우승 못하면 이상한 거긴 하지만. 뻘겅뻘겅에 흰 십자가는 아름다우므로. 어디보자. 이번이 일곱번째 ㅋ 내셔널 챔이군요. (작년엔 아니었다는;)
2. 각 팀 뚜르 출전 명단이 속속 공개되고 있는데 뭐 앤디놈이 없으므로 ㅠㅠ
스카이 팀 구성이 어찌되는지는 좀 궁금하군요. 위고와 캐브 사이에 어떻게 도메스띡을 갈라 넣을지 머리 터지게 고민하고 있겠지요. 아마 오늘 발표한다는거 같네요.
스카이에서 로또로 갈아탄 그렉 헨더슨씨가 남들은 은퇴할 나이에; 생애 처음으로 뚜르에 나온다네요. 완전 감개무량해 하고 있더만요. 76년생이니 그럴만도 하지요.
흠 라인업이 나왔는데
Bradley Wiggins (GBr), Edvald Boasson Hagen (Nor), Mark Cavendish (GBr), Bernhard Eisel (Aut), Chris Froome (GBr), Christian Knees (Ger), Richie Porte (Aus), Michael Rogers (Aus) and Kanstantsin Siutsou (Blr).
스카이가 그린 보다는 옐로우가 입고 싶은 모양입니다. 쩝. 캐브는 알아서 잘하니까... -_- 하지만 숨만 쉬어도 까이는 캐브인데 항상 하던대로 날라주지 않으면 또 얼마나 욕을 먹을지 으으.... 캐브에게 까방권을 허하라! 허하라! (태환이도....)
푸 ㄱㄹ상(발음 어려워 -_-) 걍 풀상이로 합시다. 어쨌든. 풀상이가 뚜르 팀에 못 뽑혀서 열받아 잇는 모양입니다. 내년엔 딴 팀 갈테다! 하고 있던데. 흐음. 딴 팀 갈 거 같으니 안 뽑은 걸지도-라는 생각도 들지만. 여전히 호너씨는 이상한 거 같고.
내년에 RSNT 는 어찌 되는 것인가아. 쉴렉s가 어딜 가도 불안하고, 남아있는데 옌스옵 은퇴하고 풀상이도 가고 다 가버리는 것도 불안하고 -_-
가민팀은 노인정 ㅋ 인가보군요. 평균연령 32세가 할배팀인 더러운 세상 ㅋ 밀라씨가 또 트위터에 나이 타령 하겠군요 ㅋ
파라는 살아있긴 한거니, 왜 소식이 없니;
바비바비 ㅋ 하우슬러는 아웃이고만요. 스위스 경기에서도 saddle sore 너무 심해서 기권했다고 하던데, 올해 내내 고생이네요. 올림픽도 아슬한거 같고.
죽지도 사라지지도 않는 비노ㅋ는 올해도 나온댑니다. 야니랑 같이 나온다는데, 여긴 뭐 이리 외모부터 군대 분위기인지 ㅋ
3. 외국 애들은 이런게 신가한가보지요.
4. 캐브-동물-애
5. (레알) 왕자님의 리즈 시절
익숙한 저 팔찌는 뭐지 ㅋ
랜스옵, 당신은 걸리면 안된다고 ㅋㅋ 여파가 너무 크다고 ㅋㅋ